2016 해외 유학 이민 박람회가 오는 3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코엑스 C, D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11개국의 외국 대사관, 문화원, 관광청 등의 후원으로 개최돼 다양한 언어의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조기유학, 워킹홀리데이 등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또 투자이민, 해외취업과 관련된 정보도 제공한다.

C홀에서는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가 진행되며 ▶유학컨설팅, 해외 종합 대학과 같은 해외 유학 및 어학분야 ▶국내 외국어 연수, 교육기관 및 학원 분야 ▶국제학교, 조기유학컨설팅과 같은 조기유학 및 공립‧사립 교환학생 분야 ▶해외취업 및 인턴십 분야 등 품목이 전시된다.

D홀은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가 열리며 ▶투자이민, 취업이민 등 해외 이주‧이민 컨설팅 ▶해외 투자 컨설팅 ▶이민법, 비자법과 같은 관련 법률 상담 등의 품목을 볼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거나 초청장 지참 고객의 경우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동반사전등록 시 상품 교환 문자를 받은 본인에 한해 텀블러를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1,000명에서 엘리샤코이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2016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는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