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은 내수 활성화를 도모하고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해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임쇼핑 그랜드 세일’ 행사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아임쇼핑 그랜드 세일’ 행사기간은 총 79일간 이며, 다음과 같이 진행한다.

명동점, 인천공항면세점, KTX부산역점 등 14개 전국 아임쇼핑 매장에서 취급하는 모든 아이디어 혁신제품에 대해 판매가격 보다 5%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할인대상을 외국인 관광객으로 제한하지만, 아임쇼핑 매장은 모든 내국인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 당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보조배터리, 손세정제 등의 경품이 걸려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임쇼핑 매장별 자세한 행사 정보는 아임쇼핑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으로 아임쇼핑 매장의 상품구색 강화 및 시너지 효과창출을 위해 지난 7월 14일 개국한 공영홈쇼핑 ‘아임쇼핑’ 채널과 연계해 판매·홍보 성과를 제고시켜 나갈 계획이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이번 아임쇼핑 정책매장 그랜드 세일을 통해 메르스 영향으로 위축된 내수시장의 활력을 회복하고 중소기업 혁신제품의 우수성을 함께 알려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전국 아임쇼핑 매장 안내. <사진 = 아임쇼핑 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